HOME>부가서비스>전자결제(PG) 서비스
통합 전자결제 서비스 (PG)
쇼핑몰 필수! 신청 한 번으로 PC, 모바일 동시 사용
75%의 고객을 잡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결제 서비스
신용카드 | 3.2% (국내 최저 수수료) | 계좌이체 | 1.8% (최저 수수료 200원) |
---|---|---|---|
가상계좌 | 건당 300원 (결제금액에 상관 없음) | 휴대폰 | 6.5% |
가입비 | 20만원 | 연회비 | 무상지원 (평생 면제) |
현금영수증 서비스 | 무상지원 | 에스크로 서비스 | 무상지원 |
정산주기 | 월 1회, 2회, 4회, 일일정산(D+5일) 中 선택 | 보증보험 | 심사 후 금액 결정 |
이 페이지의 “서비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이곳을 통하지 않고 개별신청하시는 경우 수수료가 높으며, 연회비와 보증보험료를 매년 납부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신청후 NHN KCP 담당자가 고객님께 직접 전화를 드려 가입비 납부 및 계약에 필요한 서류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때 가입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
1. 업무시간이 지나서 신청해 주셨다면 다음 영업일 오전 10시 이후로 연락을 드립니다.
2. 가입과 관련된 내용은 NHN KCP에서 안내를 하고 있으며, 투비웹에서는 안내하지 않습니다.
3. NHN KCP에 전화로 상담하시는 경우에는 “SIR의 영카트”를 사용한다고 알려주셔야 위 조건으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NHN KCP로 부터 발급 받으신 SR을 포함한 사이트코드(SITE CODE) 5자를 관리자페이지에서 입력합니다.
사이트코드 예시: TU***
입력경로 관리자 > 환경설정 > 전자결제(PG) 설정 > NHN KCP SITE CODE
심사는 보통 1주일 정도 진행되며 심사가 완료된 카드사는 NHN KCP 관리자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심사가 완료된 카드사는 실결제가 가능합니다.
확인경로 NHN KCP 관리자 화면 (http://admin.kcp.co.kr) > 상점정보관리 > 카드사 가맹점 관리 > 카드사가맹점 등록현황
평일 : 오전 09시~오후 06시 (토/일, 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 12시~오후 01시
전화 : 1522-7302
메일 : spmallnar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