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터마이징 | 커스터마이징이란 무엇인가요?
페이지 정보
투비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154.197)
13-08-20 17:13 |
조회11,379회
|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커스터마이징이란?
주문에 응하여 만들다, 맞춤 이라는 뜻으로 통상적으로 웹사이트를 커스터마이징하다라는 말은 원하는 요구조건으로
웹사이트를 구축하다라는 뜻으로 보면 됩니다. |
아무리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솔루션이라 할지라도 사이트 운영자의 요구사항을 100% 만족을 할 수가 없습니다.
모든 사용자들의 입맛대로 만들어지기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미 솔루션 내부적으로 구현된 기능 중 일부를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에 맞게 수정되는 것을 커스터마이징이라 합니다.
커스터마이징 작업의 절차
1. 구매하시거나 구매예정중인 프로그램에서 추가하시거나 기능이 변경되어야 하는 부분을 탐색.
1. 구매하시거나 구매예정중인 프로그램에서 추가하시거나 기능이 변경되어야 하는 부분을 탐색.
예) 회원가입시 이메일을 두개를 입력받고 싶습니다. ( 현재는 1개라고 가정했을시 )
2. 담당자와 커스터마이징에 대해서 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 기능변경가능 여부 및 난이도 및 논리적인 오류존재 여부 등을 상담을 하실 수 있게 됩니다.
- DB구조 변경 및 해당 기능이 추가되기 위해서 변경되어야 하는 부분 등이 이 단계에서 결정되게 됩니다.
- DB구조 변경 및 해당 기능이 추가되기 위해서 변경되어야 하는 부분 등이 이 단계에서 결정되게 됩니다.
3. 2번의 과정에서 개발팀에서는 변경되어야 하는 부분에 대해서 명확한 견적서를 보내드리게 됩니다.
- 실제 작업진행 및 수정이후에 변경되는 내용을 견적서를 통해서 미리 확인을 하시게 됩니다.
- 실제 작업진행 및 수정이후에 변경되는 내용을 견적서를 통해서 미리 확인을 하시게 됩니다.
4. 커스터마이징 비용을 결제
5. 기능 변경 작업을 진행
6. 커스터마이징 작업 완료
- 전체적인 기능이 변경되고 추가된 이후 그 결과를 전화나(이메일) 등을 통해서 통보해드리고 있습니다.
- 작업이후에 생기는 버그나 기술문의 는 고객지원요청이나 전화상으로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전체적인 기능이 변경되고 추가된 이후 그 결과를 전화나(이메일) 등을 통해서 통보해드리고 있습니다.
- 작업이후에 생기는 버그나 기술문의 는 고객지원요청이나 전화상으로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의뢰절차 및 종류 ,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